본문 바로가기
제주도 여행

제주시 애월읍 새별오름

by 탄지하우스 2020. 7. 2.

제주시 애월읍 새별오름

제주시 애월읍에 있는 새별오름을 소개하겠습니다~

제주도는 오름의 왕국이라고 하죠~

제주도에는 368개의 오름이 존재하는데,

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 1001에 뽑혔네요.

새별오름의 이름에 대해서 아시나요?

‘초저녁에 외롭게 떠 있는 샛별 같다’해서 ‘새별’이라고 한다네요.

 

해발이 519.3M라고 하네요~ 어쩐지 너무 높았어요ㅠㅠ

 


 

0123

새별오름 소갯말

새별오름 오르막길이에요. 주위를 둘러보면서 올라가면 너무 좋아요.

그런데 나무나 쉼터가 없어 꼭대기까지 쭉 계속 올라가야 해요 중간중간 쉴 곳이 없네요ㅠㅠ

다 올라 갔는줄 알았는데... 또 언덕길 하하...

저기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이 꼭대기예요.

꼭대기에서 바라본 제주도 사진이에요~

오름 앞뒤로 아무것도 안보이죠? 이름 뜻대로 외롭게 홀로 서있네요.

꼭대기 기념샷~

왕복 2시간 정도 하시면 넉넉하게 정상 찍고 내려오실 수 있어요.

바다도 좋지만 제주도 여행에서 오름도 한두 개 가니깐 좋네요~

새별오름 주차장은 공짜예요~


아래는 지도예요~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