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제주도 여행

제주도 성산 커플펜션 알루하우스(알루하우스;rloohouse)

by 탄지하우스 2020. 7. 1.

제주도 성산 커플펜션 알루하우스(알루하우스;rloohouse)

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펜션을 소개하겠습니다.

펜션 이름은 알루 하우스입니다. Rloohouse라고도 하네요.

저희는 에어비앤비에서 예약을 했는데요.

2인실 1박 46,212원에 묵었네요.

아마 시즌마다 가격이 조금은 다를 거 같네요...

에어비앤비에서 가져온 알루하우스 대표 사진이에요.

날씨가 좋지 않네요ㅠ, 숙소는 에어비앤비에서 제공한 사진과 같았어요. 

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좋습니다!! 아래에는 제가 찍은 사진이에요.

1층 입구에는 빨래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~

그리고 이렇게 복도가 있어요. 복도 창문에는 이렇게 잘 꾸며 두셨네요.

숙소 전체 사진이에요. 널찍하고 깨끗합니다.

소파도 있고, 소파에서 티비를 보니깐 너무 좋더라고요.

침대도 좋았어요.

앞에 테라스에서 쉴 수도 있고,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더라고요.

고기 구워 먹는데 따로 2만 원 추가 같아요. 문의해보세요~

다른 숙소는 침대에 바로 에어컨이 있어서 켜면 춥고 끄면 더웠는데, 여기는 에어컨의 위치가 딱 좋았습니다.

부엌 사진입니다. 요리할 수 있고 설거지가 가능합니다~

 

 

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~

마지막으로 안내문입니다.


아래는 지도입니다.

즐거운 여행 되세요.

 

댓글